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모랜드 주이 성형수술 전후 사진 과거사진 더 이쁜듯.. !!

모모랜드 주이 성형수술 전후 사진 과거사진 더 이쁜듯.. !!

아는 형님에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가 성형수술에 대해 언급을 했죠..

성형수술 부작용또한 만만치 않는데 주이 코성형 실토를 하면서 내귀 연골이 코로 간이유를 설명을.. ㅋㅋㅋㅋㅋ


 


모모랜드 주이가 직접 코성형 수술 이야기를 꺼내 놓았는데. 주이는 자신의 오른쪽 귀와 왼쪽 귀를 보여주면서  "사실 나는 오른 쪽 귀가 제일 예뻤는데..."라는 말을 했죠.. 오른쪽에 있는 연골이 "코에 갔다" 라면서 폭로를.. ㅋㅋ


 



아무리 봐도 데뷔전 성형수술전이 훨씬 이쁜듯 합니다.  


 


왜 얼굴에 칼을 댄거야.. ㅠㅠ 과거사진이.. ㅎㅎㅎㅎㅎ더 귀엽고 깝직한데.. ㅎㅎㅎ



데뷔전에는 때묻지 않고 깨끗한 이미지로 얼짱 걸그룹 멤버로 수문까지 났었다고 하네요.. 

그 속사한 마음을 드러냈죠.. ㅠㅠ

데뷔후 무슨일이 있었는건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