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벽한 파트너 김혜선 음모 노출 김혜선 베드신 영화 ^^

완벽한 파트너 김혜선 음모 노출 김혜선 베드신 영화 ^^

김혜선 파산 신청하면서 첫 전라 노출신에 도전하게 되었더군요 작년 12월 말에 서울회생법원에 파산 신청서를 내고 절차를 밟았다고합니다 당시 빚이 23억원이라고하네요. 이혼 후 완벽한 파트너를 통해서 첫 전라 노출신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혔죠. 


연기 생활하면서 처음 노출 장면을 찍은게 처음이라고 하는데 그 수위가 파격적인 베드신 장면 그리고 노출 수위가 장난아니더군요.. 음모 노출까지 되었으니.. 


두번째 이혼후 전라 노출 연기 도전 했는데 그 이유가 한살이라도 젊을때 해야겠다고 마음 먹고 노출 영화를 찍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군요. 


영화 완벽한 파트너에서 노출수위가 높아서 고민했었는데 쉽제 않는 선택이 었을듯 합니다. 

성인 온 국민이 자신의 알몸을 보는데 어느 누가 수치심이 안생길까요?? 


당신 빚을 지게 된 계기가 2004년에 4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2009년이 다시 이혼했고 이혼하는 과정중에서 전남편의 빚을 떠안고 투자 사기등을 당했다고 합니다. 



양육권을 갖는 조건으로 남편의 빚 7억월을 떠안고 매달 1600만원이라는 이자를 값아야 했었다고 하네요. 

적지 않는 이자인듯 합니다. ㅠㅠ


세상에서 제일 부질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하는거라는데.. ㅎㅎ